
디오디는 정해인 모델 선정을 기점으로 캠핑 라이프스타일웨어 시장 입지 강화에 박차를 가하며, 핵심 타깃인 2535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이에 디오디는 정해인과 함께 한 2025 SS 시즌 첫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철학인 ‘미친듯이 자유롭게, STAY CRAZY’ 메시지와 생동감 있는 캠핑 스토리를 크리에이티브하게 표현했다. 밝고 유쾌한 정해인의 이미지를 장난기 넘치고 자유분방한 브랜드 정체성과 결합해 도심, 자연 등 가리지 않는 캠퍼들의 열정과 일상생활 속 활력과 제품의 기능성을 전달한다.
디오디 측은 “최근 다채롭고 다이나믹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정해인의 도전적인 모습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디오디가 추구하는 지향점과 부합한다”라며, “진중함 속에 해맑은 소년미와 엉뚱함까지 반전 매력을 지닌 정해인 특유의 분위기도 캠핑 기반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