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 보호와 고객 편의성 향상이라는 두 가지 목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업무 방식의 개선을 넘어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실천에 앞장서고자 한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목표를 달성한 모든 센터에 친환경 용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나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단순히 종이 절감이 아닌 환경 보호와 고객 중심 서비스를 동시에 강화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라이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