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하루글로벌(YOSH, Yoshiharu Global Co. )은 신규 증권 구독 계약을 체결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일, 요시하루글로벌이 델라웨어 주 법인으로서 두 개의 신규 증권 구독 계약을 체결하고 하나의 증권 구독 계약을 수정했다.이 계약에 따라 투자자들은 총 40만 개의 추가 워런트를 100만 달러에 구매했다.
구독 계약은 일반적인 진술, 보증 및 면책 조항을 포함하고 있으며, 1933년 증권법에 따라 인증된 투자자로서의 자가 인증에 의존하여 체결됐다.
각 워런트는 요시하루글로벌의 클래스 A 보통주 1주를 행사 가격 0.01 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
만약 주주 승인을 받지 못할 경우, 요시하루글로벌은 발행된 보통주 수가 20%를 초과하지 않도록 제한된다.
구독 계약에 따라 요시하루글로벌은 2024년 12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를 SEC에 제출한 후 30일 이내에 등록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만약 이 기한 내에 등록신청서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요시하루글로벌은 투자자에게 지연 사유와 예상 제출 일정을 서면으로 통지해야 한다.
또한, 요시하루글로벌이 등록신청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SEC에 의해 거부되거나 효과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투자자는 요시하루글로벌에게 워런트 또는 기초 주식을 원래 구매 가격으로 재매입할 것을 요구할 수 있다.
요시하루글로벌은 30일 이내에 환불을 처리해야 하며, 이 기한 내에 환불을 하지 않을 경우 연 8%의 이자가 발생한다.
이 계약의 모든 조건은 요시하루글로벌과 투자자 간의 합의에 따라 이루어지며, 계약의 모든 조항은 뉴욕 법에 따라 해석된다.
요시하루글로벌은 이번 계약을 통해 필요한 자본을 확보하고 나스닥 상장 기준을 유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현재 요시하루글로벌은 40만 개의 워런트를 발행하며, 이로 인해 회사의 자본 구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