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2025-04-21 09:55  |  생활경제

아이더, 하이브리드 폴로 티셔츠 '아이스온 자카드' 출시

통기성과 냉감 효과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폴로 티셔츠

아이더, 하이브리드 폴로 티셔츠 '아이스온 자카드'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부위별 아이더만의 차별화된 소재 사용으로 통기성과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폴로 티셔츠 ‘아이스온(ICE ON) 자카드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더 '아이스온 자카드 시리즈'는 앞면, 등판, 넥라인 등 부위별 최적의 냉감 소재를 적용해 전 방향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에는 통기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스판 자카드 소재를 사용해 움직일 때마다 외부 공기가 자연스럽게 순환되며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땀이 차기 쉬운 등판과 소매에는 아이더만의 독자적 냉감 기술의 PCM(상변화물질) 가공이 적용된 하이게이지 소재를 사용해 냉감 효과를 강화했다. 체온 변화에 민감한 넥라인에는 아이더의 차별화된 ICE-NECK 디테일을 적용해 목부터 온몸으로 전해지는 쿨링감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 ‘아이스온 자카드 하이브리드 반팔 폴로 티셔츠’는 심플한 폴로 디자인에 입체적인 자카드 조직감을 더해 세련된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차분한 색상부터 여름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까지 구성돼 출근, 여행, 나들이 등의 여름철 데일리룩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이번 ‘아이스온(ICE ON) 자카드’는 여름에 입는 차가운 스웨터를 구현한 ‘아이스온(ICE ON) 스웨터’에 이어, 10년 이상 축적해온 아이더만의 냉감 웨어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라며 "부위별로 정교하게 설계된 고기능성 소재와 아이더만의 기술력이 만나, 착용하는 순간부터 내내 시원함을 체감할 수 있는 진정한 ‘여름 대표 티셔츠’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순곤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