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 MY MOMENTS: 나만의 순간, 음악과 연결되다' 콘셉트로 특별한 런칭쇼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자동차, 소비자,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이 지난 28일 JBL∙AKG∙하만카돈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런칭쇼를 진행했다.
이번 신제품 런칭쇼는 'BOOST MY MOMENTS: 나만의 순간, 음악과 연결되다'라는 콘셉트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일상을 물들이는 프리미엄 사운드'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런칭 쇼는 하루 24시간의 흐름을 'Hear the Morning: 당신의 아침을 채우는 소리', 'All of the Colors: 다양한 색으로 펼쳐지는 소리의 시간', 'Rave Activity: 강렬한 움직임, 에너지를 채워주는 소리', 'Moment of Travel: 일상에서의 탈출을 꿈꾸는 소리, 여행', 'Amazing Life: 놀라움의 연속,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소리', 'Night of comfort: 나를 위한 힐링 시간에 필요한 소리' 등 6가지 콘셉트로 나눠 각자 다른 제품의 특징을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무대 위에서 표현했다.
이번 하만 코리아의 신제품 런칭 행사에는 신제품 12종을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과 브랜뉴뮤직 소속 DJ와 신인가수 다이노티의 축하공연까지 이어졌다.
JBL∙AKG∙하만카돈의 신제품 12종은 움직임의 한계를 넘어선 완전 무선의 이어폰 3종과 최적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접목된 헤드폰·이어폰 4종,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이어폰 포함 블루투스 헤드폰·이어폰 4종, 무선 블루투스 스트리밍과 무선 듀얼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1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JBL UA 플래시', 'JBL 인듀어런스 피크', 'JBL 프리 엑스'로 구성된 완전 무선 이어폰 3종은 무선의 편안한 움직임을 기본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운동, 여행 중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생한 프리미엄 사운드, 대용량 배터리, 보관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간편한 충전 케이스를 갖췄다.
또한, 'AKG N700NC', 'JBL 튠 600BTNC', 'JBL 라이브 650BTNC', 'JBL V150NC' 등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접목된 헤드폰·이어폰은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탁월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JBL 라이브 650BTNC'는 강력하고 섬세한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자랑하는 동시에 JBL 헤드폰 최초로 음성 명령 기능이 가능하다.
제임스 박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사장은 "이번 신제품 런칭 행사는 개개인의 생활 속에 중요한 순간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의 가치를 특별하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완전 무선의 음향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자유로움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적 사운드 경험의 퀄리티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JBL∙AKG∙하만카돈의 신제품은 2월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과 하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국내 전자 제품 대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