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인기 배우 남주혁 브랜드 모델로 기용… 상반기 중 TV 광고 온에어 “남주혁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추구 가치에 잘 부합해"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남주혁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남주혁은 순수함과 남성미가 공존하는 이미지를 가진 배우로서 트렌디한 라이프와 유러피안 감성을 추구하는 투썸플레이스의 브랜드를 잘 표현해 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모델 출신 배우라 본인만의 스타일과 멋을 지녀 투썸플레이스의 주 타깃층인 2535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투썸플레이스는 7일 남주혁과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상반기 중 방영되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의 공식적인 활동이 시작된다.
남주혁은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얼마 전 드라마 ‘눈이 부시게’를 통해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였고 차기작으로 리메이크 영화 ‘조제’와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을 준비 중이라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새로운 모델 남주혁과 함께 일상 속 활력을 주는 커피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며 TV 광고뿐 아니라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투썸플레이스의 브랜드 스토리를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