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2(일)

대배우 이시언의 “통큰 여름 선물” 드라마 스태프 150여 명 위한 ‘크록스 트럭’ 화제

승인 2019-06-02 09:28:01

대배우 이시언의 “통큰 여름 선물” 드라마 스태프 150여 명 위한 ‘크록스 트럭’ 화제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이 스태프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전달했다.

이시언은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처음보는 크록차..ㅎ 너무너무너무너무ㅜㅜ 감사드립니다 크록스ㅜㅜ 진심 정하는 크록스와 일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ㅎ”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시언은 크록스 트럭 앞에서 크록스의 아이코닉 제품 ‘클래식 클로그’를 들고 환하게 웃으며 촬영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전달했다.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는 평소 대단한 크록스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이시언과 지난 해부터 인연을 맺어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 가운데 이시언은 때 이른 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 속에서도 밤낮으로 드라마 촬영에 고생하는 스태프 150여명을 위해 자신이 애정하는 ‘클래식 크록스’를 담은 트럭을 남양주 촬영장으로 선물해 화제로 떠올랐다.

이시언이 자신의 SNS에 올린 인증사진에는 “밥차 커피차는 봤어도 크록스 차는 처음이에요! 역시 대배우 클라쓰.!!”, “이시언X크록스 뽀에버~”, “스태프들은 좋겠다...여름 신발은 크록스가 최고!” 등과 같은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배우 이시언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에서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에이스 형사 박동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