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6월 3~5일 간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더스 갑질논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리더스 갑질논란’ 이벤트는 ‘갑질(갑자기 할인질)해서 죄송합니다’를 테마로 한,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행사다. 6월 3일 오전 11시부터 6월 5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네이버 검색창에 ‘리더스 갑질논란’을 입력한 후 검색창 상단에 뜨는 공식 판매처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갑질논란’ 이벤트를 통해 ‘아미노 H.A 모이스처’, ‘더마티브’, ‘아쿠아토닝’, ‘프로 하이드라’ 라인 및 마스크팩 베스트셀러 등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공식 구매처 링크를 통해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몰 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후,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행사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한정 수량만 판매하며 할인 쿠폰은 단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갑질논란’ 이벤트에 대해 “다소 파격적인 할인 행사인만큼 많은 고객들의 구매로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며 “평소 리더스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크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사은 행사라고 생각해 주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LPGA 공식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SUNBUDDY)’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모든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몰, 랄라블라, 롭스, 부츠 등 전국 드럭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