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화장품 제조회사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은 하절기를 맞아 자외선 차단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선 에센스 ‘하이드로 멀티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디펜스로직 ‘하이드로 멀티쉴드’는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광노화 기능성 선 에센스로 촉촉하면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하이드로 멀티쉴드’는 최근 기능성 원료 개발사로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인코스팜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자외선으로 감소된 펩타이드 유도물질인 아디포넥틴을 활성화해 콜라겐 생성을 강화시키는 아디포솔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 미세먼지 등 환경자극으로 인한 염증을 최소화 해주는 폴룩스CD성분으로 하절기 햇볕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재생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스킨리버스랩은 ‘하이드로 멀티쉴드’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오는 30일까지 10% 할인 판매하고, 매일 선착순 구매고객 100명 대상 체험용 클렌징폼과 정품 마스크팩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자사몰 회원 가입 시 로지컬리스킨 기초라인 1주일 체험분인 ‘스스로직키트’를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증정한다.
스킨리버스랩 신은주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로지컬리스킨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창적인 기능성 원료를 바탕으로 한 선 에센스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인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방어함은 물론, 미백과 주름관리까지 동시에 관리해주는 광노화 기능성 선 에센스로 여름철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