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다가올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베스트 제품 5종을 모아 ‘퓨어 카밍 트래블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애콤 퓨어 카밍 트래블 키트는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진정 효과가 뛰어난 ‘퓨어 카밍 앰플’, ‘퓨어 카밍 퍼스트 워터’, ‘퓨어 카밍 시카 크림’, ‘퓨어 카밍 클렌징 오일’, ‘퓨어 카밍 버블 클렌저’까지 총 5종으로 구성돼 여행 중에도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
이번 트래블 키트는 바이애콤의 베스트 상품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3만 8000원에 출시된다. 특히 5종 모두 30ml 이하 용량으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고 사피아노 파우치에 담겨 있어 고급스러움까지 갖추었다.
이번 한정판 트래블 키트 출시 기념으로 6/7(금) 런칭 당일, 공식몰에서는 트래블 키트 구매 시 ‘퓨어 카밍 마스크팩‘ 정품 1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트래블 키트 출시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이 계속해서 끊이지 않았다.”라며
“이번 트래블 키트는 퓨어 카밍 라인 전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행 중에도 제대로 된 스킨케어가 가능한 구성으로 만족스러움을 느끼실 것”이라 전했다.
퓨어 카밍 트래블 키트는 6/7(금) 오전 10시부터 바이애콤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3,000개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