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2(일)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지난 5월 출시한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판매 구성비의 약 40%를 차지하면서 새로운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했다고 7일 밝혔다.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된 지난 5월 1일부터 현재까지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체 메뉴 가운데 판매비중이 40%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신메뉴 출시와 가정의 달을 기념해 배달 앱 요기요와 진행한 매콤치즈스노윙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이 같은 인기와 맞물려 네네치킨이 새롭게 공개한 매콤치즈스노윙 CF도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311만 회를 기록하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인기 유튜버들이 매콤치즈스노윙을 소개하며 먹방 리뷰 영상을 잇따라 올리고 있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며 “네네치킨의 스테디셀러인 치스스노윙, 오리엔탈 파닭처럼 향후 매콤치즈스노윙이 네네치킨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매콤치즈스노윙은 네네치킨의 베스트메뉴인 치즈스노윙에 매콤함을 더한 메뉴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진한 체다치즈 가루와 청양초 분말이 어우러져 매콤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