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롯데호텔부산, 울산과 함께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롯데호텔부산의 경우 ‘Early Summer’ 패키지를 구성해 투숙 기간 중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대여하거나 할인 구매가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본 패키지의 경우 디럭스룸 1박과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대여를 비롯해 프리메라 마스크팩 1세트(5매), 피트니스 클럽 2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 패키지는 클럽디럭스룸과 클럽라운지 2인, 프리메라 마스크팩 1세트(5매), 피트니스 클럽 2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정품을 증정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20만 원 추가 시 프리미엄형으로 변경 가능하다.
롯데호텔울산은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My Beauty Hoc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디럭스 스위트룸과 클럽라운지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힐링, 여기에 Life Beauty Clinic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제공까지 트렌디한 뷰티 호캉스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롯데호텔울산 공식 SNS를 통해 디럭스 스위트룸 숙박권과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곧 오픈할 예정이니 눈여겨볼 것.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호캉스 및 뷰캉스 트렌드에 발맞춰 호텔 및 리조트 등 다양한 제휴처를 확대 중에 있다”며 “도심 속의 럭셔리한 호캉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차세대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로 전문 클리닉 수준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리닉은 3중 레이어링 고농도 LED 빛이 피부 깊숙하게 전달되어 두피부터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를 리셋하는 안티폴루션 제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만큼 특별한 호캉스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의 생기를 되찾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