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2(일)
SK매직, 성수기 맞아 국내유일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로 승부수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여름철 본격적인 정수기 성수기 시즌을 맞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의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SK매직은 6월 초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CF를 온에어 했다. 냉수, 온수, 정수 그리고 얼음까지 직수로 만드는 건 오직 SK매직뿐이라는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광고에 공통적으로 사용한 ‘오직 매직’이라는 카피로 톤을 맞추어 전달력을 극대화했다.

지난 시즌 제주도에 경양식 레스토랑을 오픈해 화제가 되었던 tvN 나영석PD의 ‘강식당2’에 PPL(Product Placement)도 진행하고 있다. 방송 전부터 약 6만여 명이 방문 신청을 해 흥행 예고를 했으며, 현재 8%에 가까운 높은 시청률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어 제품 노출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매직몰에서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접수 고객은 6개월 렌탈료를 면제해 주고, 의무 사용 기간을 5년으로 하면(기존 3년) 월 렌탈료에서 4,000원을 할인해 준다. 또, T멤버십 회원이면 10%를,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실적에 따라 11,000원~23,000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모든 할인 적용 시 18,300원이라는 초저가 렌탈이 가능하며, 로봇청소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그늘막 텐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기존 얼음 정수기들은 물탱크에 고인물로 얼음을 만든 후 세균 번식 우려가 있는 아이스룸에 보관했던 반면,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직수로 정수된 물로 더욱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아이스룸을 살균해 주어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 새로운 주거공간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SK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슬림 디자인을 구현해 공간 효율성까지 높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