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배우 이호정과 함께한 ‘키아라 페라그니 컬렉션 런칭 기념 글로벌 메이크업 트립 이벤트’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트립은 패션 브랜드의 디자이너이자,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디지털 추종자를 거느리고 있는 넘버원 인플루언서 키아라 페라그니와 콜라보레이션한 메이크업 컬렉션 론칭을 기념 및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밀라노 꼬모 호수 근교에서 문을 연 행사장에 전 세계 각지의 인플루언서들이 속속 모여들었으며 한국 대표 인플루언서로는 배우 이호정이 초대됐다.
또한 6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키아라 페라그니 메이크업 컬렉션 외에도 뗑이돌, 이프노즈 컬렉션,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등 곧 출시될 신제품 및 랑콤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배우 이호정은 트립 기간 내내 무결점 미모를 자랑했다. 행사장에선 전세계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독보적인 포스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참석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녀는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화사하게 정돈한 피부에 ‘압솔뤼 마드모아젤샤인 #232 플레이’와 ‘드라마 마뜨 #157 수지 네온 코랄’ 등의 립스틱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더해 그녀만의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한층 부스트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랑콤의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이 키아라 페라그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만큼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에게 먼저 공개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 것”이라며 “팔색조 매력을 지닌 배우 이호정이 한국 대표로 다녀온 만큼,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랑콤 메이크업 제품들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 전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