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3(월)
컬러 트리트먼트 전문 브랜드 '페인토즈'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에스앤피코스메틱’에서 헤어 컬러 트리트먼트 브랜드 ‘페인토즈(pAintoZ)’를 런칭했다고 12일 밝혔다.

‘페인토즈’ 컬러트리트먼트 페인트는 모발 손상 걱정 없이 2주간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셀프 염모제로 핫 아이돌 헤어 담당 박내주 원장과 함께 개발, 현업 프로 디자이너의 노하우를 집약시킨 제품이다. 집에서 별다른 스킬 없이 10분만 투자하면 마치 헤어샵에 가서 시술 받은 듯 얼룩이나 번짐 없이 트랜디한 아이돌 헤어컬러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

2주후면 원래 머리 색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위험 부담이 낮아서 편하게 시도해볼 수 있고, 상황이나 기분에 맞춰원하는 컬러로 변신하기 좋다.

‘페인토즈’ 컬러트리트먼트 페인트는 일반 염색 약처럼 큐티클을 팽창시키고 모발 내부에 색소를 투입해 머릿결을 손상시키는 방식과 달리 영양을 채우는 동시에 컬러를 코팅시켜주는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제형내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성분이 모발 손상을 방지해주고 영양을 공급해주어 염색이 불가능한 심한 손상 모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페인토즈’는 컬러트리트먼트(단품) 6컬러, 셀프 투톤 키트(세트) 3컬러, 프리 페인팅 블리치(탈색제) 등 총 3가지 품목, 6컬러로 구성했으며, 랄라블라 오프라인 단독 런칭을 기념해 오는 6월 26일까지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랄라블라 주요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페인토즈’는 유행에 민감하고 SNS에 개성을 표출하기 좋아하는 Z세대를 위한 헤어 컬러의 A to Z 까지를 제안하는 헤어 전문 브랜드로 출발했으며, 추후 다양한 헤어 카테고리의 제품을 추가로 라인업 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