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Tria)가 6월 14일 단 하루 동안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리아는 오는 14일 00시부터 24시간동안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레이저 제모용 의료기기 ‘트리아 플러스 4X’와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신제품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 주름개선용 레이저 의료기기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등 전 제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정상가 기준 $220(25만원대)의 ‘트리아 아이 리뉴 레이저’를 $154(18만원대)에, $466(54만원대)의 ‘스킨 리뉴 레이저’를 $326.2(3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 최대 1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여름철 여행지나 일상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투명 비치백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트리아뷰티 마케팅 담당자는 “트리아 제품들의 경우 전 제품이 고기능성 의료기기로 향수나 화장품 같은 뷰티 제품들처럼 부담 없이 구매하기 쉽지 않은 가격대라는 점을 고려해 신라면세점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단시간 진행되는 이벤트이지만 제품 구매를 예정했던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리아 전 제품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은 오는 14일 00시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