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타임코스메틱(TIME COSMETICS)’이 수분 공급과 피부 활력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하는 ‘리프레싱 페이셜 세럼 미스트(REFRESHING FACIAL SERUM MIST)’를 출시했다.
타임코스메틱 리프레싱 페이셜 세럼 미스트는 오일층과 수분층으로 이루어진 2층상 미스트로 프랑스산 탄산수와 다마스크 장미꽃수, 로즈오일이 주성분인 고농축 스파클링 로즈 세럼 포뮬러가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가득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수분층에 프랑스산 천연 탄산수 30,000ppm과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함유되어 있어 즉각적인 수분공급은 물론 활력케어에 도움을 주며, 오일층의 향기로운 프리미엄 로즈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여 날아가는 수분을 꽉 잡아주는 2중 보습 효과로 맑고 자연스러운 윤광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리프레싱 페이셜 세럼 미스트는 초미세 안개분사 시스템으로 뿌리는 순간 안개처럼 고운 입자가 피부 깊숙히 빠르게 흡수, 수시로 뿌려도 피부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수분을 공급해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건조한 바디와 헤어에도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새로 선보이는 타임코스메틱 세럼 미스트는 신세계 면세점과 신라면세점, 타임코스메틱 공식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