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2(일)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BYC가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 광장에서 BYC 기능성 라이프웨어 보디드라이를 제안하고,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보디드라이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BYC 라이프웨어 보디드라이를 통해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패션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보디드라이는 BYC가 선보이고 있는 고기능성 패션 라이프웨어다. 2019년 보디드라이는 시원한 성질의 냉감 원사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보디드라이 주니어는 시원한 보디드라이 소재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패턴으로 디자인했다.

성인용과 주니어용 보디드라이 모두 반팔, 나시, 원피스 등 단독으로 입거나 겉옷안에 받쳐 입을 수 있도록 외의성을 강화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여름철 시밀러룩, 패밀리룩 등 가족들과 스타일나는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BYC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날씨에 무더위를 대비하는 이들이 많아져, 썸머 패션을 제안하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라이프웨어 보디드라이로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