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3(월)
아식스코리아,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 협업한 스니커와 어패럴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가 오는 6월 15일 캐나다의 프리미엄 에슬레틱 브랜드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 협업한 러닝화 및 의류를 새롭게 출시한다.

70년의 장인 정신이 깃든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 2007년 캐나다 밴쿠버에서 시작하여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정평이 난 브랜드,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의 협업은 출시 전부터 세계적으로 이목을 끌었다.

세계적인 도시들에서 받은 영감으로 시작된 두 브랜드의 만남은 역사적으로 많은 히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일본의 고도, 교토를 주제로 다양한 해석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며,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스포츠의 기능적인 부분의 융합이 특징이다.

​이번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의 협업 제품군은1999년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이어온 아식스를 대표하는 러닝화 젤-카야노(GEL-KAYANO)와 최근 레트로 열풍으로 재출시 된 젤-카야노 5 OG(GEL-KAYANO 5 OG) 등 더욱 감각적이고 아이코닉 한 스니커즈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경량의 러닝 재킷과 기능성을 기반으로 교토의 전통적인 패턴과 컬러를 적용한 셔츠와 팬츠 등 어패럴 시리즈도 함께 선보인다.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 아식스의 협업 제품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ABC마트, 웍스아웃, 온더스팟, 스컬프, 슬로우 스테디 클럽, 아트모스에서 한정 수량으로 6월 15일부터 판매 예정이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