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미러리스와 DSLR 카메라 제품군을 대상으로 한 구매 프로모션 ‘니콘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니콘의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 2종(Z 7, Z 6)과 스테디셀러 DSLR 카메라 5종(D5, D850, D500, D750, D7500), DSLR 카메라 전용 주요 NIKKOR(니코르) 렌즈 15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미러리스 카메라 구입 시에는 32만원 상당(제조사 홈페이지 판매가 기준)의 XQD 64GB 메모리카드와 리더기를 증정하고, DSLR 카메라와 전용 NIKKOR 렌즈 구매 고객에게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금액은 기종별로 다르며 DSLR 카메라는 10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NIKKOR 렌즈는 5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환급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이벤트는 1인당 1회씩 참여할 수 있고, 캐시백 이벤트의 경우 DSLR 카메라 1개, NIKKOR 렌즈 2개까지 신청 가능해 최대 100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늘부터 8월 18일까지 제품을 구입하고 8월 26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완료한 다음, 9월 2일까지 경품 또는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알찬 혜택과 함께 주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여름 휴가의 즐거운 순간들을 니콘 카메라로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