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공식 서포터즈인 ‘E키즈맘’ 1기를 모집한다.
이랜드몰 공식 서포터즈 E키즈맘은 아이가 자라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를 실제 이용하며 정기적으로 리뷰하고, 상품 제안 및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소비자 홍보대사다.
E키즈맘 1기 모집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활동 기간은 7월부터 9월까지 총 3개월이다.
선정된 E키즈맘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이랜드몰 10만원 쿠폰과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의류를 지급하고,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모델 기회 제공 및 활동증을 수여한다.
E키즈맘은 활동 기간 동안 인디고키즈,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등 18개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상품을 제공받아 리뷰 및 상품 개선에 참여하게 된다.
추가로 정기 모임을 통한 상품 제안 및 SNS 활동 등 다양한 월별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이 끝나면 월별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최우수 서포터를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이랜드 상품권을 제공하며, E키즈맘 2기를 연임할 수 있는 특권도 부여한다.
이랜드몰은 E키즈맘 1기 모집에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SNS에 E키즈맘 모집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E키즈맘은 4~12세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랜드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