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이탈리안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세코(Seaco)’가 집에서도 빠르고 시원하게 아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7월 31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필립스 세코는 주요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셀시스(SM7685/03)’, ‘피코 바리스토(HD8927/06)’, ‘3000시리즈(HD8829/15)’ 3종을 대상으로 최대 14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최고급 모델 ‘셀시스’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원두 루쏘 싱글 커피빈 3종과 더불어, 품격 있는 커피 라이프를 완성하는 3가지 사은품(칸토 유니티 유리컵, 프리파라 아이스볼 메이커, 스타벅스 여름 힐링 쿨링백)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필립스 세코 ‘셀시스’는 1985년 세계 최초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선보인 필립스 세코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쌓아온 기술력을 집대성해 개발한 최고급 사양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2018년 유럽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 분야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이미 유럽 시장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무더위가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멀리 카페까지 나가지 않고 집에서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즐기며 여가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났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커피의 깊은 맛까지 풍부하게 살려내는 자사의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고, 아이스 커피와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세코 셀시스는 리스트레또,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등 블랙커피부터 카페라떼,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또 등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총 15가지 자동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선택해 내릴 수 있다. 또한 제품 전면부의 컬러 터치스크린에서 12단계의 원두 분쇄 굵기 조절, 5단계의 아로마 강도 조절, 3단계의 온도 조절이 가능해 정교하고 섬세하게 개인의 취향에 최적화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