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8(토)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시그니처 제품인 시너지 부스터가 최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제품 완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5월과 6월 두 번에 걸쳐 자올의 시너지 부스터(일명 ‘자올 부스터’)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까지 오르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두피열과 자올 닥터스오더에서 진행하는 200일 리얼검증단 프로모션으로 인해 신뢰도가 상승한 것이 제품의 완판까지 이어졌다.

이전부터 이미 제품의 완판은 예견돼 있었다. 이른 더위가 일찍 찾아 오면서 두피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두피열을 줄여주는 자올 부스터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이와 동시에 JTBC의 화제 예능인 ‘뷰티룸’에 소개돼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면서부터 평균 실적 대비 두 배 이상 매출이 상승했다는 브랜드 측 의견이다.

이에 자올 닥터스오더는 제품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빠르게 재생산에 돌입했다. 이와 동시에 제품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재입고 전까지 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올 닥터스오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구매를 한 소비자들에게는 최대 25%의 할인율을 적용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올 닥터스오더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으로 인해 시너지 부스터의 완판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며, 오래 기다리지 않게끔 빠르게 재생산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기존에 사용하셨던 분들은 물론 처음 접하시는 분들 모두 무더운 여름철 두피관리에 시너지 부스터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너지 부스터’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쿨링이 확인된 제품으로 두피에 열이 오를 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해 두피 열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특허물질이 함유된 조성물과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비오틴, 백금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성분이 좋아도 필요한 부위에 정확히 도달하는 게 중요하다. ‘시너지 부스터’는 ‘B-서큘레이션 노즐(B-Circulation Nozzle)’을 적용해 두피에 직접 도포 가능하다. 제품이 낭비되기 쉬웠던 기존 스프레이 분사 방식의 단점을 보완했다. B-서큘레이션 노즐은 두피 영양 흡수율을 높여주며, 두피 마사지를 통해 영양 흡수를 원활하게 해 간편하게 탈모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국내 공식임상기관을 통해 비듬, 가려움증 및 두피각질, 두피유분, 두피보습, 모발인장강도, 신생모볼륨, 손상모발 등에 대한 테스트도 완료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