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6(목)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워홈은 최근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아워홈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선물하기 기능을 구축했다.

선물하기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아워홈몰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배송지 정보에 있는 ‘선물하기’ 버튼을 누른다. 선물 받는 사람 이름과 전화번호, 메시지를 작성하고 결제하면 완료된다. 또한 휴대폰 연락처와 연동도 가능해 더욱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번에 여러 명에게 선물을 보낼 수도 있다. 메시지는 개별로 작성 가능하다.

‘아워홈 선물하기’ 통해 결제하면 즉시 받는 사람에게 메시지가 전달된다. 선물을 받는 사람이 직접 배송지를 입력하기 때문에 주소를 몰라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번거롭게 주소를 묻고 답하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고, 받는 사람이 상황에 따라 선물을 받는 장소를 정할 수 있어 효과적이라는 회사 측 설명이다.

김치, 국•탕•찌개, 안주류 등 아워홈몰에서 판매하는 전체 카테고리 상품을 선택할 수 있고 기획구성코너를 통해 신선 및 가공식품을 패키지로 묶어 선물할 수 있다. 해외 인기 상품 코너에서는 간단한 스낵과 다이어트 제품도 마련돼 있다. 아워홈몰 선물하기 기능은 모바일 앱에서 비회원도 이용 가능하며, 회원 가입 시에는 더욱 간편하고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명절 등 특정 기념일 외에도 모바일을 통해 수시로 선물을 주고받는 경우가 많아 아워홈몰도 간편한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했다”며 “맛있고 실속 있는 제품과 함께 폭 넓은 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아워홈몰에서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