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싸이의 얼굴 근육 운동 기기 ‘파오’가 GS홈쇼핑 론칭 1주년을 맞아 20일 오전 8시 15분 GS홈쇼핑에서 고객 감사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6월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파오는 첫 방송에서 1만 대 이상 주문을 기록했다. 또한 1년 동안 GS홈쇼핑에서만 약 15만 고객의 선택을 받은 파오의 누적 판매량을 환산하면 1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
파오는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일 단 하루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송시간 동안 GS SHOP 앱 구매시 10% 구매 혜택에 추가 10%를 더한 할인 가격을 최대 20개월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다. 처음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직 파오를 갖고 있지 않거나 추가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연구 기간만 약 4년 6개월이 걸린 세계 최초 얼굴 근육 운동 기기 파오는 영국 옥스퍼드 대학의 SCI(E)급 미용 성형 학술지에 논문이 등재될 정도로 변하는 미용의 효과를 입증했다. 하루 30초씩 파오를 입으로 감싼 뒤 흔들어 주면, 노화로 처진 볼살과 턱살을 당겨 올려주어 작은 얼굴과 팽팽한 턱 선을 만든다. 부작용이 우려되는 성형이나 시술과 달리 안전하게 얼굴 관리를 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