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남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끌거림 없는 남자의 워시’ 스킨워시 샘플 총 12만개를 증정하는 대규모 게릴라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샘플링은 폭염과 장마 등 1일 1샤워가 필수인 여름철을 맞아 보다 많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샤워 필수템 우르오스 스킨워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첫 번째 샘플링은 하루의 스트레스와 지친 피로를 말끔히 씻어 낼 수 있도록 직장인 남성들이 밀집되어 있는 역삼역, 선릉역, 광화문역, 종각역, 삼성역 일대에서 진행됐다.
이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에는 한여름 뜨거운 열기를 날려주는 대표적인 장소를 찾아갈 예정이다. 7월 6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신촌 물총축제를 방문해 신나게 축제를 즐긴 후 말끔한 샤워를 할 수 있도록 샘플을 증정한다.
휴가철인 7월 26일에서 28일까지는 대표적인 휴양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과 송정 해수욕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원한 물놀이 후 상쾌한 샤워가 꼭 필요한 장소로 우르오스 스킨워시를 통해 물놀이 후에도 더위로부터 벗어난 개운한 해방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약 50개의 수도권 및 전국 대형 피트니스 등으로 샘플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샘플링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우르오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스킨워시는 2019년 1월에서 4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판매수량이 180%나 성장하며 남성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으며 특히 덥고 습한 날씨로 찝찝한 여름철 인기 제품이다”며 “이번 샘플링은 여름더위에 지친 남성 고객들을 위해 응원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미끌거림 없는 사용감 뿐만 아니라 더운 여름철 잦은 샤워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또한 풍성한 미세거품이 각질 및 피지를 말끔히 제거하고 여름철 남자들의 고민인 땀 냄새까지 제거해준다.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로 자극이 적어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