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여행 가격 비교사이트 투어캐빈이 ‘제 1회 광고홍보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하고지난 17일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광고홍보영상 콘테스트는 소비자들이 직접 만든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투어캐빈의 컨셉과 주요 서비스들을 알리고자 마련된 행사로, 참가자들은 다양한 테마의 수준 높은 영상 작품들을 선보였다.
1차 응모 영상 중 최종 후보작으로 뽑힌 85편은 투어캐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한달 간의 ‘좋아요’ 수를 집계해 13팀의 수상작을 최종 선정했다. 1등에게는 300만원,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4등 10팀에게는 각 1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투어캐빈이 내용의 전달력과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자체 선정한 투캐상 3팀에게는 각각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이 밖에 우수한 작품이 많이 출품되어 5팀에게 각 1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추가 특별 시상도 진행되었다.
투어캐빈 관계자는 “처음 개최한 영상 공모전에 예상보다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수준 높은 영상이 많이 출품되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소비자의 시선으로 직접 만든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투어캐빈과 함께 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