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폭발적인 인기에 1차 프로모션을 조기 소진 후 2차와 3차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각각 21일, 7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총 3차에 걸친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진행해 여행 용품을 출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음료 및 베이커리 등 품목과 무관하게 8,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출시된 여행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지난 11일 1차 프로모션 아이템으로 선보인 피크닉테이블은 파스텔 컬러의 미니 테이블과 다회용컵, 접시, 포크, 스푼이 4인 세트로 포함돼 있어 SNS 및 커뮤니티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다. 이로 인하여 출시 하루만에 품귀 현상을 보이며, 조기 소진 됐다.
21일부터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피크닉매트’를 판매한다. 피크닉매트는 오염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수 재질로 제작됐다. 돌돌 말아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도록 끈과 손잡이가 마련돼 있으며, 3~4인용이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다.
7월 1일부터 진행되는 3차 프로모션에서는 ‘트래블백’을 판매한다. 트래블백은 캐리어에 결합할 수 있는 손잡이가 제작돼 있으며 접었을 때 한 손 안에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백으로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8,000원 이상 메뉴 구매 시 각각 4,900원,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 내용 및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이번 여행 용품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와 함께 협업해 탄생했다. 피크닉테이블, 피크닉매트, 트래블백으로 구성됐으며 더운 여름철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자유로운 새로 표현한 키미앤일이의 일러스트와 파스텔 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지난 11일부터 진행했던 1차 프로모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가오는 2차와 3차 프로모션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피크닉매트와 트래블백을 선보이게 됐다”며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해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트래블 꿀템을 챙겨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할리스커피와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과 함께 더위를 피해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카페케이션(Café와 Vacation의 합성어)을 즐길 수 있는 공간 구성에도 힘쓰고 있다. 매장 별로 빈백 좌석, 테라스 좌석, 루프탑 좌석 등을 구성해 휴식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