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어떤 룩에도 완벽하게 매치되는 스니커즈 ‘터보 임펄스(Turbo Impulse)’를 출시했다.
리복 터보 임펄스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베이직한 리복만의 감성을 적용해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룩, 여친룩, 애슬레저룩, 인싸룩, 과즙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즉 터보 임펄스 하나만으로 한 주간 #OOTD(Outfit Of The Day, 오늘의 패션)를 모두 완성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터보 임펄스는 뉴트로 스타일의 어글리 스니커즈로, 물결치는 형태의 두툼한 아웃솔에 리복 벡터 로고로 측면 포인트를 줬다. 레더와 메쉬 소재를 조화롭게 사용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심플한 화이트와 블랙 컬러, 상큼한 핑크 컬러 등 총 5가지 컬러의 유니섹스 스타일로 출시됐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터보 임펄스는 신발 코디에 대한 일상적인 고민을 덜어줄 수 있기 때문에 갠소(개인소장) 욕구를 부르는 제품”이라며 “오늘도 뭘 신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단 하나의 터보 임펄스로 매일의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어떤 룩에도 완벽하게 매치되는 리복 스니커즈 ‘터보 임펄스’는 리복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일부 멀티 슈즈 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리복은 터보 임펄스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리복 클래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