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트로피칼과 시리얼이라는 꿀조합으로 스윗한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토니모리가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은 시리얼의 달콤한 컬러감과 트로피칼의 청량함을 담은 상품이다. 알록달록한 트로피칼 시리얼 모양에 착안해 탄생한 이색 제품으로, 스윗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은 제품에 따라 초코링, 후르츠링, 플레이크 등 다양한 시리얼 컨셉을 제품에 담았으며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의 시리얼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반영했다. 여기에 달달한 시리얼 향까지 더해 소비자의 구매욕구와 소장욕구를 동시에 자극한다.
신제품은 블러셔, 쉐딩, 글리터 섀도우, 메이크업 픽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투명한 발색과 싱그러운 핑크 컬러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시리얼링 블러셔’ ▶달달한 초코와 마시멜로 컬러볼을 조합해 자연스러운 윤곽 쉐딩을 연출할 수 있는 ‘초코 오즈 볼’ ▶ 바삭한 시리얼처럼 빅 사이즈의 글리터가 스파클링한 눈매를 완성시키는 4가지 싱글 섀도우 ‘글리터 플레이크’ ▶우유 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함은 채우고 들뜬 피부는 정돈해줘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는 ‘밀크 라스팅 픽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은 토니모리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아이디어를 담아 기획했다”며 "키치한 패키징과 새로운 색감으로 시선을 집중키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더욱 아름답고 에너지 넘치는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