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3(월)
다슈, 매너있는 남자로 만들어줄 '니플밴드'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남성 그루밍 시장이 커지면서 니플밴드 시장도 같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로 최근 2030 남성들 사이에서 기본 매너 아이템으로 니플밴드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요즘 남성 그루밍 시장은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이 대세이며 이에따라 다슈에서는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다슈 맨즈 매직 커버 밴드’를 출시했다.

이러한 자연스러운 다슈의 니플밴드는 원래 내 피부와 같은 완벽한 자연스러움을 가장 큰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데 PVC 원단으로 부드럽고 유연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동양인의 피부컬러와 딱 맞는 맞춤 컬러로 자연스러움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꼬집고 비틀고 물을 부어도 그대로일 정도로 강한 밀착력을 가지고 있어 활동성이 많은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제품이다.

또한 이러한 완벽한 밀착력에도 불구하고 의료용 점착제와 밴드 중앙에 식약처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의료용 부직패드 사용으로 자극은 낮추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이러한 다슈의 니플밴드는 여름철 얇은옷이나 밝은색 옷, 셔츠 등을 입을 때 니플밴드를 붙인 티 나지 않고 깔끔한 옷태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있으며 26번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양과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으로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다.

다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다슈 맨즈 매직 커버 밴드는 붙인 것 같지 않은 전혀 일체감과 자극 없는 사용감으로 안심하고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올여름은 니플밴드로 얇은옷도 편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다슈 맨즈 커버 밴드는 다슈 코리아 공식몰 ‘헤어왁스’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