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토탈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땅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트러플을 가득 담은 ‘트러플 워터 에센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트러플 워터 에센스’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레티놀 등 항산화 성분을 가진 땅속의 다이아몬드 ‘트러플’ 중에서도 최고급으로 분류되는 블랙 트러플을 활용한 제품이다.
오크통에서 72시간 발효시키고 48시간 저온 워터 드립 추출로 완성된 블랙 트러플 추출물이 속 보습을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힘과 탄력을 길러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흑효모발효 추출물 속에 함유된 베타글루칸 성분의 우수한 보습 효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제니하우스의 모든 제품들은 20년간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책임져온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반영해 출시한다”며, “신제품 ‘트러플 워터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매끈하고 고급스럽게 윤기나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의견을 담아 뛰어난 보습력과 피부 탄력을 키워주는데 효과적인 블랙 트러플 성분으로 제품을 제작했다”고 소개했다.
제니하우스 트러플 워터 에센스는 단 하나만 사용해도 피부 깊숙한 곳부터 탄탄하게 보습을 채워 쫀쫀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블랙 트러플의 천연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고급스러운 윤기를 선사해 피부를 화사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화해가 선정한 20가지 주의성분 무첨가, 전 성분 EWG 그린등급성분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제니하우스 트러플 스킨케어 라인은 워터 에센스를 포함해 피부 본연의 힘과 탄력을 키워주는 ‘트러플 퍼밍 세럼’, ‘트러플 퍼밍 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전 제품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제니하우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