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올바른 양치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는 ‘케어링(Car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6월 30일까지 자사의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와 ‘프로텍티브클린’ 특별 프로모션을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현대에이치몰(Hmall)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플래그십 모델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4종(루나블루, 블랙, 핑크, 화이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 18만 원 상당의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화이트>를 증정한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우수 후기를 작성한 1명에게는 65만 원 상당의 필립스 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를 증정한다.
필립스 소닉케어의 플래그십 모델인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블루투스를 통해 소닉케어 앱과 연동되는 최첨단 커넥티드 및 센서 기술로 양치습관을 실시간 추적하여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덴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위치 센서와 문지름 센서, 압력 센서가 구강 안을 3D맵으로 재구성하여 칫솔의 움직임과 위치, 압력을 분석해 양치습관을 모니터링하며, 양치 중 치아 마모와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본체 하단의 압력 감지 센서링의 LED 빛과 진동으로 알려준다.
또한 <프리미엄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 사용 시 일반칫솔 대비 최대 10배 더 플라그를 제거해주고, <프리미엄 잇몸케어 칫솔모>는 2주만에 최대 7배 더 잇몸 건강을 개선시켜준다. <프리미엄 화이트 칫솔모>는 치아얼룩을 3일 만에 일반칫솔보다 2배 더 제거해준다.
11번가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충전기 일체형 UV 살균기와 칫솔모 4종이 포함된 <프로텍티브클린 3.0 컴플리트 킷> 출시를 기념해 프로텍티브클린 제품 구매 시 최대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히말라야 핑크솔트 프리미엄 치약을, 컴플리트 킷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페리오 치약 10개입을 증정할 예정이며, 프로텍티브클린의 ‘압력감지 센서’ 후기를 남긴 선착순 200명에게는 <혀 클리너+> 1팩(2입)을, 컴플리트 킷 후기를 남긴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관계자는 “구강건강에 대한 국민의 관심도는 높아졌지만 가장 중요한 올바른 양치법에 대한 인식과 실천이 부족한 게 현실이다. 무조건 세게 닦아야 잘 닦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나만의 주치의처럼 양치 습관을 코칭해주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과도한 압력을 방지해 치아와 잇몸을 안전하게 관리해주는 프로텍티브클린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고 ‘힘 대신 음파케어’의 효과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의 구강헬스케어를 대표하는 ‘소닉케어 (Sonicare)’는 전 세계 치과 전문의들이 추천하는 No.1 음파칫솔 브랜드로, 지난 26년간 치과 전문의와 연구한 첨단 음파기술이 치아 사이의 플라그를 제거하고 일반 칫솔과 달리 미세 공기방울을 통해 세정하기 때문에 잇몸과 치아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 힘주어 닦지 않아도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치주질환이 있거나 임플란트 식립, 교정 등의 치과 치료 중에도 사용 가능하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