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복합 건강기능식품 ‘맨즈프라임7(Men’s PRIME 7™)’을 2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맨즈프라임7은 예로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해 섭취한 것으로 알려진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주원료로 담았다. 쏘팔메토는 수명이 700년이나 되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로 북아메리카 대서양 해안을 따라 자생한다. 국내에서는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되면서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각광 받고 있다.
또 다른 주요 성분인 ‘옥타코사놀’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 원료는 긴 겨울을 나기 위해 수천 킬로미터를 비행하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밝혀졌다. 옥타코사놀은 소맥, 사과, 쌀겨 등에 극소량 함유되어 있는 성분으로 쌀 100t에서 오직 1kg만을 추출할 수 있을 정도로 귀한 성분이다.
여기에 정상적인 세포분열과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이 주는 ‘아연’도 주요 원료로 사용했다. 아연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와 정자 생성 촉진에 도움을 주어 남성 활력에 필수적인 영양 성분이다.
이밖에도, 호로파종자 추출물, 굴 추출분말, 복분자•산수유 추출분말, 마카 추출분말, 호박씨유, 흑마늘 추출분말, 가시오가피추출분말 등 7가지의 프라임 부원료와 매나테크만의 독자적인 ‘매나폴(Manapol®), 아라비노갈락탄, 트라가칸스검까지 최적의 포뮬라로 배합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루 한번, 캡슐 하나씩 만으로도 남성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맨즈프라임7은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또는 전화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 72,500원(1개월 분/30캡슐)이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