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가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21일(금)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 10차 방송도 준비된 수량 전체 완판을 기록한 물분 크림 7X는 안색 크림 창시자인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아티스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이번 10차 방송은 시작부터 크게 주목받으며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조성아 물분 크림’이 올라 올여름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의 ‘원픽’ 제품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물분 크림 시즌 3 제품인 물분 크림 7X는 안색 크림 창시자인 조성아가 선보인 만큼 론칭 당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높은 제품력과 맑은 복숭앗빛 톤업 효과로 인기를 얻으며 물분 크림 7X 매니아층이 넓게 형성되어 있다. 무더운 여름 시즌,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로 무너짐 없이 어떠한 피부톤도 맑은 복숭앗빛으로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역대급 스펙으로 업그레이드된 물분 크림 7X는 지난 5월 진행한 홈앤쇼핑 론칭 방송부터 쾌조의 스타트를 보이며 완판에 완판을 거듭하고 있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아티스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된 ‘물분 크림’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물분 제형이 특징이다. 2019년 시즌 3로 업그레이드 출시한 물분 크림 7X는 어떠한 피부톤도 맑은 복숭앗빛으로 구현해주며 손으로 펴 바르면 돼 별도의 도구가 필요 없다.
물분 크림 7X는 여름 시즌 피부 최적화를 위해 ▲워터 프루프 ▲오일 프루프 ▲스웨트 프루프 ▲자외선에 의한 수분 손실량 개선 ▲최대 38시간 메이크업 지속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완화 효과의 7가지를 임상으로 입증했다. 특허 성분 포함 61종의 보습 성분 함유로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하고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까지 3중 기능성으로 내∙외부로부터 피부를 철벽 방어한다.
연일 매진을 이어가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