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2030 남녀들을 위한 여름 최고의 풀사이드 파티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가 열린다. (2019년 7월 5일 ~ 6일, )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은 패션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에서 매년 여름 시즌을 맞이해 개최하는 대형 페스티벌로, 트렌디한 음악, 패션∙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한 자라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해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스파 풀’과 탁 트인 해운대 바다가 눈앞에서 펼쳐지는 ‘오션 가든’ 등 2곳에서 열리며 호텔 수영장 내 다양한 시설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정상 급 뮤지션들의 콘서트부터 코스모폴리탄에서 준비한 이벤트 및 AHC, 어반디케이, 미쟝센, 프레쉬팝, 페리에, 빌리프, 라도, 파이어볼, 서던하이볼, 베네피트, 동인비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들이 준비한 다양한 부스 존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뮤지션 라인업이다. 최근 가요계 및 힙합씬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키드밀리’와 ‘우원재’가 무더운 더위를 강타할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호텔 야외가든 및 수영장에서는 애프터 EDM 디제잉 풀파티가 열려 여름밤을 식혀줄 계획이다.
행사관련 된 자세한 문의 및 상품은 코스모폴리탄과 호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