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더모코스메틱브랜드 유세린(EUCERIN)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휴대가 용이한 ‘유세린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3종 라인 트래블 사이즈’를 론칭한다.
트래블사이즈로 선보이는 유세린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3종 라인은 눈에 띄는 주름 개선효과를 보여주는 우수한 제품력과 가성비까지 모두 갖춰 7년 연속 올리브영 내 안티에이징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하이알루론’을 비롯해, 6가지(주름***,탄력,건조,처짐,피부결,피부톤) 피부고민을한번에 해결하여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살려 주는 ‘엘리스티시티’, 이전과 달리 쉽사리 사라지지 않는 베개자국, 생기없는 피부톤으로 고민하는 이들의 탄력케어를 위한 ‘볼륨리프팅’으로 구성된다. 자신의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알맞은 안티에이징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유세린 마케팅 담당자는 “유세린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트래블 사이즈는 3종 라인 모두 기내 반입이 가능한용량이며 휴대용 파우치에도 부담 없이 담기는 미니멀한 사이즈”라며, “여행을하는 동안에도 고객들이 완벽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맞춤형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유세린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3종 라인 트래블 사이즈는 유세린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