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3(월)
아이더, 야외활동에 적합한 트랜스포머형 기능성 썬캡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여름철 야외활동 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멋스러운 스타일까지 갖출 수 있는 실용적인 썬캡 3종을 출시했다. 상황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트렌스포머형 디자인 이 반영되었으며, 우수한 땀 흡수력, 냉감 효과 등의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이스케이프 2IN1 썬캡’은 크라운 유무에 따라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멀티 썬캡이다. 말려있는 크라운을 펼치면 머리 부분까지 온전히 가려주는 모자로 활용 가능하며, 크라운을 말아 고정시켜주면 썬캡으로 착용 가능하다. 피부에 닿는 안쪽 부분에 타올지를 적용하여 땀을 흡수시켜 준다. 여성용 제품으로 색상은 은은한 다크 핑크와 바이올렛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4만 5천원.

아이더 ‘이스케이프 확장 썬캡’은 햇빛의 차단 범위를 조절할 수 있는 썬캡이다. 양옆에 위치한 UV챙을 잡아당기면 확장되어 햇빛 차단 범위를 넓힐 수 있다. 3M 전사가 포인트로 디자인되어 야간 활동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편안하게 쓰기 좋은 릴렉스 핏이며, 버클이 적용되어 액티브한 활동 시에도 벗겨짐을 최소화 시켜준다. 남녀공용 제품이며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베이지 세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이스케이프 분리형 공군모’은 공군모 스타일과 썬캡 스타일을 모두 연출할 수 있는 투 웨이 모자다. 머리 부분 크라운 분리형으로 상황에 따라 스타일 변형이 가능하다. 모자 안쪽 부분에 흡습 속건성이 뛰어나고 지속적인 쿨링효과를 유지시켜주는 쿨소재가 적용되어 착용 내내 쾌적함을 선사한다. 또한, 통풍성이 우수한 메쉬 원단 사용으로 시원함을 더욱 부각시켰다. 남녀공용 제품이며 색상은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컬러다.

아이더 유희봉 용품기획팀장은 “무더운 여름철에는 햇빛은 물론 강렬한 자외선까지 막아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아이더가 선보인 트랜스포머형 썬캡 3종은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에 따라 스타일을 변형시켜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냉감 효과 등 기능성까지 갖춘 실용적인 제품으로 여름철 야외활동을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만들어줄 패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