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3(월)
‘퍼스널 핸드 워시 TODAY 1’이미지.(사진= 원플러)
‘퍼스널 핸드 워시 TODAY 1’이미지.(사진= 원플러)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원플러 (1FLR)는 개인위생을 고려한 기능적인 부분에 현대적인 감성을 반영한 퍼스널 뷰티 아이템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그 중에서도 원플러의 주력제품 ‘퍼스널 핸드 워시 TODAY 1(PERSONAL HAND WASH TODAY 1)’는 공용공간의 디스펜서를 사용하는 것에 찝찝함을 덜어주는 개인 휴대용 아이템으로 여행시 기내 혹은 여행지에서 사용하는 물이 달라져 손이나 네일존 부위에 건조함을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시켜주어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 이다.

원플러 퍼스널 핸드 워시 제품은 일반적인 핸드 워시와는 다르게 제품의 안정성 및 휴대성을 고려하여 알루미늄 튜브를 사용했으며, 제형은 쉽게 흘러내리지 않는 반투명의 우유 빛 젤 형태로 핸드 워시 만으로도 충분한 보습감을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처 치유에 효능효과가 우수한 악마의발톱뿌리추출물, 피부 재생 효과가 우수한 에키네시아추출물,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추출물과 로즈마리잎추출물,

보습 및 재생 효과가 우수한 판테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정 후에도 매끄러우면서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밖에도 원플러가 내세울 특징 중에 하나인 부분은 바로 120년 전통의 전세계 탑 클래스 조향 회사의 프리미엄 향을 담아냈다는 것인데, 손 뿐만 아니라 팔, 다리, 발 등 사용이 가능하다. 은은한 향을 남기고 싶을 때, 혹은 손수건이나 몸에 지니는 코튼에 은은한 향을 간직하고 싶을 때 소품에도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아이템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원플러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 1’은 원플러 공식온라인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W컨셉코리아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30 일까지 ‘얼리 바캉스를 위한 머스트 해브 올오버 케어’ 기획전’을 진행 중에 있다. ​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