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수박, 자두를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여름 시즌 음료 4종은 ‘리얼 수박주스’, ‘수박 크러셔’, ‘리얼 자두주스’, ‘자두 요거트’로 여름 제철 과일의 신선함을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리얼 수박주스’는 달콤한 수박의 시원한 느낌을 살렸으며, ‘수박 크러셔’ 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수박 음료로 무더위에 안성 맞춤이다. ‘리얼 자두주스’는 자두 과육을 갈아 만든 음료로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자두 요거트’ 는 자두와 무가당 요거트를 섞어 부드러운 느낌의 과일음료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25일부터 7월 14일까지 1+1 쿠폰 발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단골매장 등록하면 발급 받을 수 있다(S사이즈에 한함). 또한 여름 시즌 음료 구매 시 비치, 캠핑 등 휴가철에 사용하기 좋은 ‘썸머 아웃도어 매트’를 8,000원(기존 판매가 14,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어 여름 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