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쉬머펄과 글리터 피그먼트로 아이부터 립까지 눈부시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줄 신제품 ‘시에로 멀티 글리터(Siero Multi Glitter)’를 출시했다.
크리스탈 캔디와 골든 피치, 로지 핑크, 초코 캔디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다채로운 홀로그램 펄로 시에로코스메틱만의 독보적인 반짝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가루 날림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사선 일자 팁 형태로 양 조절이 쉬워 초보자도 무리 없이 고발색의 반짝임 연출이 가능하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아이와 립은 물론 밝은색 컬러의 경우 쇄골 라인까지 다양한 부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글리터”라며, “강한 고정력으로 움직임이 많은 눈가에도 뭉침이나 번짐이 없고 한 번의 터치만으로 풍부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뿐 아니라 여름 시즌 페스티벌 메이크업으로도 손색 없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