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16 블러 팩트’를 리뉴얼 출시한다.
16 블러 팩트는 피부에 마치 블러 처리를 한 듯 모공을 보송하고 매끈하게 커버해 일명 ‘뽀솜팩트’로 불리는 16브랜드의 대표적인 프레스드 타입의 파우더 팩트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블러 팩트는 기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가격은 낮추고 용량은 증가했다. 파우더 제품 특유의 답답함이 없으며 더욱 부드러워진 초미세 파우더 입자가 모공과 요철 사이를 촘촘하게 커버해준다.
제품에 함유된 피지 흡착 성분과 보습 성분이 여름철 과잉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케어해 번들거림을 최소화한다. 또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 오일의 보습 성분이 피부 속을 촉촉하게 유지해줘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로 연출한다. 컬러는 어떠한 피부톤에서도 노랗거나 하얗게 동동 뜨지 않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주는 피치 빛의 스킨 베이지 단일 호수로 출시됐다.
CSA코스믹 16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출시하는 16 블러 팩트는 마치 블러 처리를 한 것처럼 보들보들하고 매끈한 무결점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파우더 팩트”라고 말하며 “기존 제품보다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낮춰 가성비를 더욱 높였다. 파우더 팩트지만 메이크업 고정은 물론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할 수 있고, 오후만 되면 유분으로 인해 쉽게 갈라지는 정수리와 앞머리를 산뜻하게 정돈하는 데 활용해도 좋다. 또한 높은 온도와 습도로 쉽게 끈적거리는 바디에도 바디 데오드란트처럼 보송하게 케어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무결점 솜털 피부로 케어해 줄 16브랜드의 16 블러 팩트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과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