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원조 걸그룹 ‘핑클’ 출신으로 현재 배우와 MC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성유리가 굴욕 없는 민 낯을 공개했다.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월이 비껴 나간 듯 화장기 없이 수수한 얼굴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뽐낸 것. 짧은 영상을 통해 그녀가 공개한 것은 유리처럼 맑은 피부와 함께 맥스클리닉의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 제품.
26일 새벽 1시경 업로드 된 해당 영상에는 평소 사용하고 있는 듯한 제품으로 ‘피부꿀잠크림’ 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해시태그로 ‘#여행필수템 #맥스클리닉 #멜라토닌크림’이라고 덧붙였다. 영상 속 성유리는 민 낯으로 보이는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보이고 있다. 성유리가 이번에 추천한 맥스클리닉의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제품은 실제 애정 하는 ‘밤낮기초케어’ 크림으로, 최근 촬영을 진행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 촬영장에 직접 챙겨갈 만큼 즐겨 사용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밤10시 새벽 2시 사이 체내 분비되는 천연 안티에이징 성분이라고 불리는 ‘멜라토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멜라토닌 성분을 체내흡수를 높이는 리포좀공법으로 무려 5만ppm을 함유해 푹 자고 일어난 것처럼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준다. 또한 시계꽃·달맞이꽃·라벤더·카모마일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맥스클리닉의 독자 성분 ‘골든타임 슬립 릴렉싱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쫀쫀한 크림 제형이지만 밀착력이 높아 부드러운 피부결과 윤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성유리는 현재 맥스클리닉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하고 있으며, 맥스클리닉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반전오일폼’ 등은 브랜드 모델이 되기 이전부터 애용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핑클’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과 함께 JTBC의 새로운 예능 ‘캠핑클럽’을 촬영했으며, 오는 7월 14일 첫 방송된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