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는 합성향을 배제하고 에센셜 오일의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에센셜 바디미스트’ (각 100ml / 13,000원) 4종이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로마티카의 ‘에센셜 바디 미스트’ 4종은 합성 향료 및 동물성 원료를 일절 배제한 비건 처방으로,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보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프레그런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디 미스트다. 탑노트부터 미들노트, 베이스노트에 이르기까지 천연 에센셜 오일을 전문적으로 블렌딩해 깊이있는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에센셜 오일의 특성에 따라 일상에서 즐기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바디 피부의 컨디션까지 돕는 것이 특징이다.
안심, 안전 성분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여러 번 뿌려도 부담이 적으며, 합성향 프리로 잔향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 안심할 수 있는 매력적인 천연 향기가 불쾌한 땀 냄새 걱정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 에센셜 오일의 스킨 케어 효능에 맞춘 플로랄워터 및 천연 유래 글리세린 성분을 더해 촉촉한 보습과 진정을 돕는 동시에, 분사 시 즉각적인 수분 충전으로 건조하지 않고 보송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깊은 숲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샌달우드&파인’ 향, 여성스러운 기품을 담은 ‘자스민&일랑일랑’ 향, 상큼하고 활기찬 자연을 연상시키는 ‘제라늄&팔마로사’ 향, 싱그러운 보태니컬 향의 ‘만다린&엘레미’ 향 등 총 4가지 향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아로마티카측은 이번 입점을 통해 올리브영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에센셜 바디 미스트’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로마티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형운 팀장은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에센셜 바디 미스트’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아로마티카의 천연 에센셜 오일에 대한 연구와 제조 기술을 담아 새롭게 선보인 제품인만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