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6월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2주간 대학생 서포터스 ‘프레즐러 18기’를 모집한다. 프레즐러는 탐앤탐스의 공식 마케터로서 지금까지 300여 명의 대학생이 탐앤탐스의 마니아를 자청하며 마케터로 활동했다.
프레즐러는 국내 거주 중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프레즐러 모집 안내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한다. 지원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해 기한 내에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프레즐러는 2019년 하반기 동안 탐앤탐스 마케터로 활동할 예정이다. 여름부터 겨울까지 탐앤탐스의 신메뉴와 신규 매장, 매장 서비스, 새롭게 출시하는 MD 상품 등을 가장 빠르게 체험해 생생한 후기를 전달한다. 탐앤탐스의 커피와 프레즐을 직접 만들어보는 커피&프레즐 원 데이 클래스, 탐앤탐스의 문화후원프로젝트 등 대내외 활동에도 직접 참여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프레즐러는 탐앤탐스의 얼리어답터로서 누구보다 빠르게 탐앤탐스의 신메뉴와 MD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라며 “탐앤탐스의 마케팅 실무를 비롯 대한민국 커피 문화에 대해 경험할 수 있는 프레즐러에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탐앤탐스 ‘프레즐러 18기’ 지원 결과는 7월 17일 발표하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