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2(일)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모델 신재은을 신규 캐릭터로 추가했다.

매력적인 외모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모델 신재은 캐릭터는 특유의 개성을 담은 감정 표현 3종과 함께 실제 음성 효과를 지원한다. 또한, 캐릭터 사용 시 경험치 30% 증가 등 추가 기능을 갖는다.

‘서든어택’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신재은 멀티 카운트를 구매할 시 추첨을 통해 신재은 미공개 화보 엽서를 제공하며, 멀티 카운트에서 신재은 캐릭터 세트를 얻으면 신재은 마우스패드, 신재은 폴라로이드 사진, ‘넥슨캐시’ 5천 원, 5,000 SP, 특별 칭호 5종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또한, 신재은 멀티 카운트에서 캐릭터 세트 기간 200일을 모으면 신재은 영구제 캐릭터를 지급하며, 영구제 캐릭터를 얻은 선착순 200명에게 신재은 마우스패드를 선물한다.

한편, 7월 11일까지 유저들에게 익숙한 맵 ‘크로스카운터’와 ‘A보급창고’에는 새로운 모습이 적용된다. 맵 2종 벽이 투명해지는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는 적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서든어택’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크로스카운터’, ‘A보급창고’ 등 맵 2종 승리 10회, 적 처치 100회, 매일 집과 PC방에서 플레이 등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30만 통합 경험치’와 ‘BombTehckit 파도(영구제)’, ‘영구제 탄창(4개)’ 등을 제공한다.

‘서든어택’ 신재은 캐릭터와 맵 ‘크로스카운터’, ‘A보급창고’의 기간 한정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