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분식 프렌차이즈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2019 소비자의 선택’에서 떡볶이 프랜차이즈 부문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
2019 소비자의 선택은 각 분야 철저한 사전조사 및 서류심사 결과를 기반으로 심의회를 개최하여 소비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를 부문별로 최종 선발한다.
지난 2008년 식재료, 메뉴 컨셉, 맛, 운영방식 등 혁신적인 전략으로 창업한 감탄떡볶이는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향한 고집과 합리적인 가격, 트렌드를 반영한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이 성공 핵심 포인트다. 1인 세트와 커플 세트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떡볶이, 순대, 튀김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성비있는 식사대용으로 충분하다. 특별히 탕수육세트는 전용 박스에 담아 주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해 나들이용으로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이용률이 높다. 또한 전속 모델 이영자와 함께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로 매출 신장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감탄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소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초심을 지켜 좋은 재료와 맛에 대한 가치를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
감탄떡볶이 가맹점 본사인 (주)오투스페이스는 현재 직•가맹점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꾸준한 이벤트 진행과 활발한 사회활동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감탄떡볶이는 가족이 행복한 세상을 기업경영이념으로 삼아 가맹점주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