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7(화)

14일 서울 성수동 S-FACTORY에서 … 콴텍 등 우수 스타트업 기업 참가

제2회 신한퓨처스랩 스타트업 채용박람회 2019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한금융그룹이 우수 스타트업 기업 인재 확보와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해 14일 서울 성수동 S-FACTORY에서 ‘신한퓨처스랩 스타트업 채용박람회 2019’를 개최한다.

해당 채용박람회는 지난 4월 발표한 신한퓨처스랩 육성 스케일-업 전략의 일환으로 신한퓨처스랩의 스타트업 기업과 우수 인재의 매칭을 통한 기업 성장 지원을 위해 지난 7월 처음 개최된 데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행사에는 혁신기술을 보유한 신한퓨처스랩 스타트업 기업 1기부터 4기까지의 계속 지원기업 61개사와 5기 육성기업 50개사 중, 총 22개의 우수 기업과 약 1000여명의 구직자가 함께한다.

지난해 신한퓨처스랩 4기 육성기업으로 선정되어 올해까지 신한퓨처스랩으로부터 총 2번의 투자를 받은 로보어드바이저 콴텍주식회사(이하 콴텍) 또한 이번 신한퓨처스랩 스타트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

콴텍은 벤처캐피탈로부터 기업 가치와 보유 기술력을 인정받아 시리즈A 30억 투자유치를 이뤄냈으며, 올 하반기 로보어드바이저 기업 최초로 자산 배분 시스템을 갖춘 키오스크 서비스를 출시하여 금융·투자사들로부터 이목을 모았다.

콴텍은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지원자의 열정과 발전 가능성을 눈여겨볼 예정이라 전했다.

콴텍 채용 관계자는 “이번 신한퓨처스랩 스타트업 채용박람회가 기업과 인재 간의 원활한 상호작용과 소통이 가능한 상생의 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스타트업 취업을 고려 중인 청년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