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2(목)

굿네이버스 서울나눔인성교육센터,‘좋은이웃’, ‘나눔’을 주제로 오는 31일까지 접수 진행, 추후 수상작 발표예정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응원하고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로 진행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본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굿네이버스 서울나눔인성교육센터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응원하고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의‘좋은 이웃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공모전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사진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생활 속 나눔과 관련된 사진을 찍고 공유하는 방식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진행된다.

사진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좋은 이웃’, 또는 ‘나눔’을 주제로 직접 찍은 사진을 좋은 이웃 사진전 홈페이지에 올려 접수하고 개인 SNS에‘좋은 이웃 사진전’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을 올리면 된다. 주제와의 연관성, 독창성, 창의성 등을 평가해 총 9개의 수상작이 선정되며, 수상결과는 6월 8일에 좋은 이웃 사진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굿네이버스나눔 캠페인 ‘좋은이웃가게’에 동참하고 있는 서울 지역 매장에 대한 이용 상품권을 지급한다.

차혜진 굿네이버스 서울나눔인성교육센터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희망과 따뜻한 관심을 전하기 위해 사진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좋은 이웃 사진전 참여를 통해 서로를 향한 관심과 나눔이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는 서울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아동을 대상으로 긴급구호를 통해 ▲코로나19 예방 지원, ▲저소득 가정 생계 지원 ▲심리 사회적 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