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2(일)

장기화된 코로나19 극복 위해 대구 지역 취약계층 및 의료진에게 ‘100% 과즙주스’ 64,000개 기부

돌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취약계층·의료진 대상 제품 기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대구 지역취약 계층 및 의료진을 위로하고자 자사 제품을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

돌(Dole)코리아는집단감염의 확산 우려로 여전히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황 속에서 가장 힘든 상황을 버티고 계실 노약자분들과 의료진분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기부를단행하게 됐다.

먼저 돌(Dole)코리아는지난달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한 끼니 걱정 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대구 지역 쪽방촌 노인들을 위해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주스’ 32,000개를 전달했다.

또한 이달 11일에는급격히 더워진 날씨 속에서도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예방하고자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대구의료원’ 의료진을 위해서 ‘100% 파인애플주스’ 32,000개를 추가로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한 모든 제품은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100% 과즙 주스로, 패키지에도 신경을 기울여더운 날씨 속에서도 안전하게 보관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돌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늘 불안함 속에 지내고 계실 대구지역 쪽방촌노인분들과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됐음에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의료진에게 작은 힘이 되어 드리고자 지원을 단행했다"라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 여전히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